"아시아 소비자들이 여행 산업 트렌드를 주도한다"
"아시아 소비자들이 여행 산업 트렌드를 주도한다"
  • 남주현 인턴기자
  • 승인 2019.11.20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 커머스 플랫폼 트래블포트 아시아 지역 책임자, CNBC 인터뷰서 밝혀
여행 커머스 플랫폼 트래블포트(Travelport)의 아시아 지역 책임자 밍잉(Ming Foong). /사진=www.Travelport.com
여행 커머스 플랫폼 트래블포트(Travelport)의 아시아 지역 책임자 밍잉(Ming Foong). /사진=www.Travelport.com

19일(현지시간) 미국 경제방송 CNBC는 여행 커머스 플랫폼 트래블포트(Travelport)의 아시아 지역 책임자 밍잉(Ming Foong)씨의 말을 인용해 아시아 소비자들이 여행 업계에서 큰 영향력을 미치며 기술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CNBC주최 ‘이스트 테크 웨스트(East and West)‘ 콘퍼런스에서 “미래의 여행은 훨씬 더 개인화되고 훨씬 더 맞춤화 될 수 있지만 또한 기술과 매우 밀접하고, 기술에 의해 완전히 추진될 것이다”라며 “기술이 이런 추세를 뒷받침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따라서 트렌드는 소비자 중심이며 아시아는 소비자 트렌드의 다른 방식, 다른 발전을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시아 소비자들은 기술적으로 정통하고 기술을 매우 다른 방식으로 채택하며 매우 다른 방식으로 사용한다. 그것은 모두 연결되어 있으며(업계 내에서) 다양한 요구를 촉진하며 공급업체와 운영자가 해당 서비스를 업계에 제공하는 데 필요한 다양한 방식을 추진한다” 전했다.

그는 아시아가 8조 달러 규모의 세계 여행 및 관광 산업을 위해 유통·기술·지불 및 기타 해결책을 제공하하는 트레블포트(Travelport)에게 ”엄청난 성장“의 영역이라고 언급했다.

또한 아시아는 여행사, 기업, 개발자들을 연결할 수 있도록 한다. 이는 수익성을 높이고 비즈니스 간(B2B;Business-toBusiness) 여행 네트워크를 통해 상업적 성공을 이끈다. 또한 양적 측면뿐만이 아니라 소비자 동향 측면에서도 성장하고 있다.

책임자 밍잉씨는 트래블포트와 같은 회사들이 제공하는 향상된 기술 서비스와 IT 시스템에 대한 업그레이드가 자본적 지출(CAPEX;Capital Expenditures) 측면에서 에이전트의 비용 증가 여부에 대한 질문에 “성장하고 있는 지역에 있다는 것의 좋은 점은 투자한 금액에 대한 이익이 있다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대규모 자본 투자가 필요한 동시에 아마도 장기적인 투자가 될 수도 있다. 그러나 수익을 보고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의 잠재력을 보고 있다.

“플랫폼에 투자하면 많은 비용을 절감하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수 있고, 더 많은 것을 거래하고, 더 많은 비즈니스를 수행 할 수 있다. 이 모든 것들이 아시아에서 훨씬 더 빨리 합쳐진다”고 CNBC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