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끝판왕 ‘프로’ 마침내 에어팟도 나온다
애플 끝판왕 ‘프로’ 마침내 에어팟도 나온다
  • 남주현 인턴기자
  • 승인 2019.10.29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부 소음억제 기능 추가, 실리콘 이어팁 장착 등 새로운 디자인 에어팟 프로 출시

애플이 외부 소음억제 기능(noise cancellation)이 탑재된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에어팟 프로’를 공개했다.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과 함께 여러 기능을 추가한 애플의 야심작이다.

애플은 에어팟 프로에 첨단 소프트웨어가 설치된 마이크 두 개를 내장해, 외부 소리를 감지하고 이를 차단해 사용자가 듣는 것에만 집중할 수 있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새롭게 탑재했다. 

외부 소리를 들으면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주변음 허용 모드(transparency mode) 및 개인의 귀 모양에 맞춰 음악의 저-중 주파수를 자동으로 조절해 풍부하고 몰입감 있는 음악을 제공하는 적응형 EQ로 뛰어난 사운드 퀄리티를 선사한다.

또한 에어팟 프로는 부드러운 실리콘(3가지 사이즈)을 장착해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밀착감을 제공하고 혁신적인 통풍 시스템을 사용하여 사용자들의 불폄함을 최소화 했다. 여기에 땀과 습기에 강한 생활 방수 기능을 갖췄다.

한번 충전으로 최대 5시간 연속 음악을 재생할 수 있으며 ‘Hay Siri’ 기능을 포함해 기존 에어팟 기능을 완벽하게 지원한다.

에어팟 프로는 iOS, iPad, apple watch, macOS 등 다양한 Apple 기기와 호환된다.

무선 충전 케이스가 장찬 된 애플의 에어팟 프로는 오는 30일 부터 미국 및 기타 25개국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249달러로 책정됐다.

한편 에어팟은 최근 애플이 출시한 제품 중 가장 성공한 제품으로 평가되며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70% 증가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